티스토리 뷰

알림 : 아래의 포스트는 【2014. 11. 12. 0:10】 네이버 블로그에서 【노예남편】이 작성한 글로 금일 티스토리로 이전되었습니다.

이것도 날짜는 모르겠습니다만, 6살때쯤 촬영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별이가 한창 티몬 모델로 촬영할때인데, 오늘보니까 어린이 핸드백 모델로 촬영한 사진을 발견! 바로 편집작업하고 포스트하네요. 별이가 촬영한 어린이 핸드백의 브랜드는 모르겠구요. 폴더안의 사진들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핸드백 브랜드가 안보이네요. 여아 크로스백으로 이쁜 제품들이 많이 있더군요.




오래전에 아버지 대신 제가 일정기간 임시적으로 경영하던 병원의 주차장에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정말 사진 초점도 못잡을때 찍은 삑사리 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이기도 합니다만, 정말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와서 더 좋습니다. 이런 사진이 뷰가 좋은 곳에서 나와야 하는데..





이녀석 4살때부터 귀걸이, 반지 화장, 의류, 구두 등등 완전 된장녀의 끼가 다분한 녀석이었습니다. 인형이나 장난감등에는 관심도 없고, 그러더니 티몬 모델로 이런거 촬영하니 아주 신이 났네요. 예쁜 핸드백과 크로백 다 차보더니 포토그래퍼가 말 안해도 알아서 활짝 웃어주십니다. 우리 별이에게는 좋은 추억거리가 되서 기쁘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