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림 : 아래의 포스트는 【2014. 11. 8. 0:10】 네이버 블로그에서 【노예남편】이 작성한 글로 금일 티스토리로 이전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와이프가 마트에서 장보며 치즈 몇개를 구입해와 애들에게 줬더니 엄청 잘먹습니다. 애들 간식으로 삘 받은 와이프가 바로 스마트폰을 꺼내고 한참을 검색하더니, 이틀뒤 아래 박스가 집에 도착했습니다. ㅠ_ㅠ



(임실 스트링치즈 오리지날)





2014년 9월 24일 주문한 물건을 받아 개봉을 해보았지요. 애들이 조금 먹는다고 그걸 한상자로 주문해버리는 우리 주인님..ㅠ_ㅠ (임실 스트링치즈 오리지날, 헐~ 그런데 애들이 맛본거랑 브랜드가 달라?)






치즈가 맛은 다 똑같겠지 하면서 다른 브랜드의 치즈를 구매하신 우리 주인님. 우리 애들 절대미각의 아빠를 닮아서 눈치챌것 같은데? 내심 걱정이 되었고, 역시나 한개 먹더니 안먹는다. -0- 제길..





오늘 블로그에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유통기한을 보았습니다. 9월말에 주문을 했는데, 유통기한은 11월 중순... 그날 이후로 아무도 안먹는데, 이걸 어쩌나,  우리 주인님의 취미생활중 하나가 음식 왕창 구입하고 유통기한지날때까지 냉장고 보관하기인데.. 11월초까지 아무도 안먹으면 우리 주인님 저녂 밥상에 쌀과 함께 비벼드시는걸 권해보도록 하죠.


이거 맛은 제가 평가하기가 어려울듯요.

원래 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어 봤거든요.

그냥 쫀득쫀득?

고소함과 담백함이 있지만 무언가 2% 모자른 그맛이라고 하면 이해들 하실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