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림 : 아래의 포스트는 【2014. 10. 20. 13:14】 네이버 블로그에서 【노예남편】이 작성한 글로 금일 티스토리로 이전되었습니다.

이건 번역을 조금더 빨리 했어야 했는데, 제가 워낙에 연예인쪽은 구멍난 사람이라 루한이 누군지도 몰랐네요. 이번에 이슈가 되는걸 알게 되고 번역을 하기 위해 루한에 대한 정보를 이리저리 찾아보았습니다. 아닌땐 굴뚝에 연기 날리 만무하지만 얘도 중국측 기획사와 쿵짝된듯 합니다.





SM은 계속 당하면서 왜 자꾸 중국애들을 섭외하는지 모르겠군요. 중국인 한명을 더 섭외하고, 그로인해 중국측 매출을 올려보겠다는 생각 같은데요. 조금더 어렵더라도 중국인을 섭외하지 말고 하던데로 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아래는 루한이 SM 탈퇴와 소송에 관련된 중국 포탈사이트 시나닷컴의 연예 뉴스이며 관련 뉴스에 대한 중국 네티즌들의 댓글 반응을 번역해보았습니다. 루한 탈퇴 중국반응의 번역에 대한 저작권은 본 블로그 불만폭주에 있으며, 외부의 웹으로 복사해갈 경우 기본적인 출처 정도는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EXO 맴버 루한 계약해지에 관련된 중국 기사


EXO멤버 루한의 계약해지사건에 대해 법원은 양측에 중재조치를 취할 것

시나연예부 한국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10월 15일 오전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아이돌 그룹 EXO의 중국인 멤버인 루한과 SM엔터테인먼트의 계약해지 관련 법정공방 사건을 처리하였다. 법원은 머지않아 멤버 루한과 SM엔터테인먼트 사이의 제 1회 법정 심문이 진행될 것이며 1회 법정 심문 이전에 법원은 양측에게 중재조치를 취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멤버 루한은 10월에 법원에 소송을 걸었다. 그는 SM 엔터테인먼트와의 법적 계약을 해지하기를 요구하였다. 루한의 법정대리인 역할을 맡은 사람은 한경과 우이판의 소송을 전담하였던법률사무소였다. 루한은 법정소송에서 주장했듯이 그를 포함한 중국인 멤버들은 SM엔터테인먼트의 차별대우를 받았고 데뷔한지 얼마 안 되었을 때, EXO-K는 회사의 전적인 지지를 받았지만 EXO-M에게는 가장 기본적인 경제 지원도 해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래서 그는 한 동안 힘든 생활을 보냈다고 이야기 했다.


한국 매체는 SM엔터테인먼트는 이례로 소속 연예인들과 수익배분 문제와 무리한 스케줄 문제로 갈등이 많았다는 루한의 주장을 보도했다. 루한 자신은 지난 1년 동안 SM엔터테인먼트에게서 대략 5억 3000만 한화 수익을 받았지만 EXO의 폭발적인 인기와 회사의 스케줄 강도로 따지면 터무니없이 적은 수입이었다.


루한은 SM엔터테인먼트가 과도하게 소속 연예인들의 사생활에 간섭하며 소속연예인들의 건강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스케줄을 배정한다고 주장했다. 때문에 자신도 규칙적이지 않은 식사와 수면이 장기간 지속되자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불면증, 호흡곤란, 흉부통증 등의 신체적 증상이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SM엔터테인먼트는 루한의 소송에 대응하여 루한은 얼마 전의 우이판 사건과 비슷하게 아무런 이유가 없는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소송을 걸었다고 주장했다. 그저 그들이 인기를 얻게 되자 자기 자신의 이익에 눈이 멀어 당시에 체결했던 계약과 다른 멤버, 더불어 회사의 이익도 눈에 보이지 않아서라고 주장했다. 또한 연달아 발생하는 이러한 사건들의 배후에 어떠한 세력들이 있는지 의심을 떨칠 수 없다고 얘기했다.



  관련 기사에 대한 루한 중국반응


十年砍柴1105[北京]

娘炮。。

날벼락...





呦呦鹿鸣醉雪晗[湖北宜昌]

兴风作浪,假消息满天飞,一会这一会那,SB

이상한 소문을 퍼트리는 구나. 가짜 소식들이 판을 치네. 





手机用户[安徽合肥]

撸含

루한(루한의 ‘루‘자를 질책하다의 ’루’로 바꿔서 말했음)





手机用户[广东深圳]

我现在不支持韩国明星来中国发展赚中国钱了,我们中国人在韩国做明星发展待遇那么差,我们为什么要支持他们,不公平啊韩剧不要看了啊

나는 이제부터 한국연예인들이 중국에 와서 중국 돈을 벌어가는 걸 지지하지 않을 거야. 우리 중국 사람들이 한국에 가서 연예인 활동을 하면서 이런 대우를 받는데, 우리는 무엇 때문에 그들을 지지해야 하는 거지? 불공평해. 이제부터 한국드라마 안 봐야겠어.





手机用户[广东]

韩国人别来中国赚中国人的钱了。

한국 사람들 중국에 와서 돈 벌어가지 마라.





手机用户[广东深圳]

妈的,韩国地方小人少明星又多,想利用中韩组合形式在中国发展赚中国的钱,去死吧,韩国那么蔑视我们中国人,我们也要不去理会韩国人了,不要支持韩国明星了'不要来中国赚钱人滚

젠장, 한국 땅은 좁고 인구도 적은데 연예인은 많으니, 중한 합작 그룹으로 중국에 와서 돈 벌 생각인가본데, 나가 죽어라. 한국이 얼마나 중국 사람들을 무시했으면, 우리도 이제 더 이상 그들을 신경 쓰지 않을 거야. 한국연예인들 좋아하지마. 한국 애들 중국 와서 돈 벌어가지마 다 꺼져.





干水大卡鸣[北京]

我是脑残粉~

충격적이야~





手机用户[广东深圳]

鹿晗!加油!

루한! 힘내!





一颗小草莓[北京]

又来了,泼脏水 反正就是你不对!

또 이러네, 어떻든 간에 흙탕물같은 너네들이 틀렸어!





简称慕蓉[北京]

加油 鹿晗。

힘내 루한.





手机用户[广东深圳]

支持你快点去死吧!垃圾都他妈不知道你是谁!原来中国也有那么多汉奸

너가 하루 빨리 나가 죽기를 희망한다! 너네 엄마랑 너는 둘 다 자신이 쓰레기인지 모르고 있어! 원래 중국은 저런 매국노들이 많잖아.





鹿倾城他勋baby[河南信阳]

加油,我支持你,你在哪,我们就在哪~

파이팅, 나는 너를 응원해. 너가 어디 있으면 나도 거기 있을거야~





lulu_xulin[广东深圳]

sm把健康的小鹿还给我们!

sm아 빨리 우리 건강한 루한이를 돌려줘!





用户5329716108[北京]

鹿晗,你现在在哪呀?我好想看看你!

루한, 너 지금 어디있는 거야? 나 니가 너무 보고싶어!





胖丫水灵灵1[河北石家庄]

我想知道其他成员对此事的看法

나는 다른 멤버들이 이 사건에 대해서 어떤 생각인지 알고 싶어.





古缺78490[云南昆明]

韩国媒体一直在摸黑,鹿晗从来没说过分配收入的问题

한국 언론은 계속해서 진실을 왜곡하고 있어. 루한은 단 한번도 수입 분배 문제를 얘기한 적이 없는데.





手机用户[江苏无锡]

支持鹿爷

루한 오빠를 지지해.





手机用户[四川成都]

新浪你可以再贱一点吗。。。。。?不实报道,支持鹿晗。。

시나 너 이렇게 해서 얼마나 많은 돈을 더 벌 생각이니...? 진실되지 않은 보도, 루한을 지지 한다 나는.





晗i萌孩纸[四川成都]

不都说了鹿晗本人都没说过这话!不要乱传谣言了!真是的!!!

루한 본인이 이 얘기 안했다고 분명히 얘기했잖아! 말도 안 되는 루머 퍼뜨리지마! 아 진짜!!!





尼玛的受受[广东广州]

假到爆的鹿晗,人家老总的爱人刚死就不能好好待着等事情过去了再提?妈的装什么逼

루한 못됐다. 사장님의 부인이 돌아가신지 얼마 안됐는데 그냥 가만히 좀 넘어가면 안 되니? 불쌍한 척은 왜 하는데..





healthyyyy[北京]

写这新闻的好LOW啊,你一中国媒体去相信棒子的假新闻,事实上怎么回事,你中国媒体门儿清吧,说吧,收了棒子多少好处

이 기사 쓴 기자는 정말 더럽다. 가짜신문을 쓰다니 대체 어떻게 된 일이야? 너 중국 매체에 대해서 확실하게 이해는 한 거니? 말해봐. 뇌물을 받으면 얼마나 너한테 이득이 되는지.





做自己的光阿ZZZZx[天津]

所有看似的偶然都是必然。谁都不容易,加油!

우연처럼 보이는 것들이 사실은 모두 운명이야. 누구도 쉽지 않아. 힘내!





呦呦鹿鸣醉雪晗[湖北宜昌]

为什么叫新浪,兴风作浪

왜 너네 이름이 ‘신랑’이냐면, 소동을 일으키기 때문에.





手机用户[辽宁朝阳]

如果媒体都已不在负责任的传播信息了,我真不知道群众应该曾样获取真相。拜托,说出来的话不仅要经过大脑还要经过良心啊…

만약에 매체들이 더 이상 책임감 없이 기사를 쓴다면 나는 정말로 대중들이 어디서 진실을 알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내뱉는 말은 뇌를 거쳐야 할 뿐 아니라 양심도 거쳐야 하는 것인데...





尋找迷失了的人生[广东广州]

请不要散播不实消息,谢谢

제발 진실 되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裴半仙-SS[安徽芜湖]

老高也出来辟谣了,新浪你的第一手消息,也不能不管真伪啊,制造冤案啊。

다른 매체가 해명에 나섰지. 신랑 니가 처음 쓴 기사는 진위를 밝힐 필요도 없이 억울하게 루한에게 누명만 씌웠어.





超极速蜗牛KK[江苏南京]

支持鹿晗

루한을 응원한다.





手机用户[重庆]

请不要发布不实消息。

제발 진실 되지 않은 소식을 퍼뜨리지 마세요.





里甜美[河南开封]

难道也要来个讨论话题,题目就叫做不实报道请删除,主流媒体也像韩国媒体不负责任的报道吗?小新,你肿么了?

또 하나의 토론거리가 생긴 건가, “진실 되지 않은 보도는 없어져야 한다”로? 주 매체라고 할 수 있는 곳에서 한국매체처럼 책임감 없는 보도를 해서는 맞는 건가? 신랑, 너 돌았니?





比夏天还温柔ing[湖南长沙]

从小到大就听SM公司与某某艺人打官司什么的 他们公司是有多黑 这么多年来一直这样

작은 소식부터 큰 소식까지 에스엠은 항상 소속 연예인들과 법적공방사건이 자주 일어나지. 회사가 얼마나 비리가 많은건지.. 몇 년 동안 항상 이래왔어.





吴耶嘿的鹿下巴[广东广州]

博眼球抱大腿,傻帽给了新浪你多少钱啊doge

보는 눈이 이렇게나 많은데, 대체 어느 멍청한 것들이 시나 너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준 것이야. 개새끼들





只有一個你Forever[广东东莞]

请删除不真实的报道

진실 되지 않은 기사는 지워주세요.





鹿_年_糕[江苏连云港]

请别报道不实新闻,尽快删博,谢谢!

거짓된 보도는 하지 말아주세요, 빨리 삭제 부탁드립니다, 감사해요!





幽兰香llx[福建漳州]

这样不实的报道是什么意思?能删了么

이런 말도 안 되는 보도는 무슨 생각으로 한 거야? 지워줘.





小石头viva[广东广州]

请删博,不要传播不实之报道

제발 지워주세요, 이렇게 거짓된 보도는 더 이상 삼가주세요.



위의 번역 글에 대한 저작권은 불만폭주 블로그에 있으며, 위의 번역 글을 다른 웹페이지에 게재할 경우 기보적인 출처는 밣혀주시길 바랍니다. 이용자님들의 댓글과 공감은 더욱더 빠른 업데이트와 양질의 번역 포스트를 제공해드리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