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림 : 아래의 포스트는 【2014. 10. 25. 23:04】 네이버 블로그에서 【노예남편】이 작성한 글로 금일 티스토리로 이전되었습니다.

오늘은 영화 해적에 대한 중국 네티즌들의 평가를 볼 수 있는 번역 글을 올려보네요. 최근들어 한국영화 중국반응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욱더 많은 번역이 올라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해적: 바다로간 산적"은 필자도 아내와 함께 극장에서 본 영화인데요. 처음에는 별로 보기 싫었으나 아내가 하도 보자고 졸라서 보게 되었는데 굿 초이스가 된것 같네요.





영화 해적은 이성계의 위화도 회군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영화 입니다. 영화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성계가 위화도 회군을 하고 반란으로 조선을 세우게 되며,  명나라 황제로 부터 조선이라는 국호와 "국새"를 받게 되는데, 이 국새를 가지고 돌아오는 길에 고래로 인해 국새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이로인해 산적과 군벌, 해적들이 서로 삼파전이 아닌 사파전을 벌이게 되는데요. 정말로 액션도 좋지만 너무 웃겨서 몰입도가 높은 영화입니다. 작품성으로도 뒤지지 않고 내용또한 즐거우니 정말 볼만한 영화로 기억에 남는군요. 아래는 한국 영화 해외반응 컨텐츠로 번역되어 올라온 중국반응입니다.





  영화 해적 중국반응 / 해적: 바다로간 산적 | 海盗:下海的山贼


아래의 영화 해적의 해외반응 번역에 대한 저작권은 본 불만폭주 블로그에 있으며, 외부의 웹페이지로 복사해갈 경우 기본적인 출처는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 원문 (http://www.2tu.cc/play/play19594-0-1.html)



林毅全

棒子的电影还可以 蛮搞笑的

한국 새끼들의 영화 의외로 괜찮네. 꽤 재밌어.




卡卡

搞笑也没搞笑起来 我能说他们当初李成桂死命抱明朝大腿老朱就是不给他封王 各种瞧不上 到电影就成这样了, 那个中国皇帝的中文听得我想吐 棒子你能拍得再烂一点么

코믹영환데 그렇게 안 웃겨. 나는 이성계가 죽을 때 명나라의 왕의 다리를 붙잡고 죽는 게 왕으로서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거라고 생각해. 이 영화가 그래. 그 중국 황제의 중국어를 들을 때 나 정말 토 나오는 줄 알았어, 한국 새끼들아 너네는 대체 얼마나 더 쓰레기처럼 찍을 거니..




罗洪宣

感觉还可以,看完后,很开心,2b山贼+美女海盗+凶恶海盗+政府海军 串联在一起 非常搞笑

영화 전체의 느낌은 꽤 괜찮았어, 보고나서 기분이 좋아졌어. 2b산적+미녀해적+흉악한 해적+정부의 해군들의 결합이 굉장히 신선하고 재밌었어.




ASK

真心不错!这电影!

진심으로 괜찮아! 이 영화!




陈振豪

很好看,以历史为题材的

역사를 주제로 한 이 영화 너무 재밌어.




wertf

值得一看。很搞笑

한번 볼만 해. 되게 웃겨.




大熊猫猫猫

胡扯一通的故事,说有笑料的同志你的笑点太low了吧。这种海盗女和山贼男对着鲸鱼打炮的故事看时凑乎,看后就有一种被导演强奸的感觉。

제멋대로인 스토리. 재밌다는 사람들은 웃음포인트가 너무 저급한거 아니야? 여자 해적이랑 남자 산적이 고래를 향해서 대포를 쏘는 이야기는 너무 평범해, 보고 나면 마치 감독한테 강요를 당한 느낌이야..




阿米-丁丁

拒看狗日片

개 같은 영화 절대 보지마.




花毛窝

日韩片一律1分,不多解释。

한국 새끼들의 영화는 그냥 다 1점이야. 별 다른 해석 필요 없어.




全民偶像王撕葱

新上映的《亲爱的》就很不错。

새로 상영하는 <나의 독재자>도 꽤 괜찮은 것 같아.


[답글] 神宗狂

呵呵,期待已久,话说国片已经好久没有吸引我的了。下载稍后来评。

하하, 오래 기다렸어. 중국 영화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관심이 없었어. 다운 받고 나서 다시 평가해야겠다.


[답글] 小白与电影

国产电影这两年也就天注定,让子弹飞有点意思。白日焰火,催眠大师也还行。其他也就呵呵了。 反观韩国电影,最近衡量韩国电影的标准都得用好莱坞电影的标准了。

국산영화들은 요 근래 2년 동안 이미 운명이 정해진 것 같아. 총알이 날라가는 걸 보는 게 더 재밌겠다. <대낮의 불>, <잠자는 대부>는 그래도 괜찮았어. 다른 건 좀... 반면에 요즘 한국 영화를 평가하는 기준은 헐리우드 영화랑 비슷해졌어.




一生有你爱你

有创意的电影,鲨鱼拉成世界上最快的船,呵呵

참신한 영화야. 상어가 세계에서 제일 빠른 배를 끌다니, 하하




杨超

日本在明朝的时候附属重中国了?你在哪学的历史?

일본이 명나라 때 중국에 속해있었다고? 어디서 배운 역사지식이야?


[답글] 小奎

他说不想成为明朝这种国家的百姓~~~明朝这种国家~~~这种国家

그는 명나라 이런 국가의 백성이 되기 싫다고 말했어~~명나라 이런 국가~~ 이런 국가.


[답글] 何彬

棒子明朝的时候是我们大明的附属国、还有小日本也是。

한국 새끼들이 명나라 때는 우리 대단한 명나라의 속국이었지, 일본 새끼들도 마찬가지야..




施琅

女神 孙艺珍!

여신 손예진!




郑光泙

逗逼电影,好搞笑哈,连最后那些不想当那种国家的子民的话语都觉得韩国棒子自尊心真脆弱啊!如果是10分,我给10分,理由是:就让韩国棒子继续意淫吧!历史就是历史,哪怕你不愿意接受,那些就是事实!

코믹영화, 재밌긴 너무 재밌다. 심지어 맨 마지막에 그 나라 백성이 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의 말은 한국 새끼들이 자존심이 없다는 걸 보여주는 장면이었지! 만약 10점 만점이라면, 난 10점을 주겠어. 이유는 한국 새끼들이 계속 역사를 왜곡하라지! 역사는 역사이고, 너가 받아들이기 싫더라도, 사실인건 어쩔 수 없어!




的发生的冯绍峰

完全模仿强尼戴普的演技和风格,没意思的!

조니 뎁의 연기와 분위기를 완전히 따라했어, 재미없어!




陈江

女神 孙艺珍!!! 不解释不解释不解释不解释

여신 손예진!!!다른 말 필요없어 필요없어.




粉奶妹

很搞笑嘛,哈哈哈。 不错的片子。

너무 재밌었어. 하하하. 괜찮은 영화야.




Mr_Z

这个片不错啊,下午看了,,给个赞。

이 영화 괜찮아. 오후에 봤는데,, 칭찬받을 만 해.




月影溪风

尼玛的,这么好看评分这么低,害劳资差点错过这好片。非常好看,赞一个!

이런, 이렇게 재밌는데 평점이 이렇게 낮다니, 평점 낮은 걸 보고 하마터면 이 영화를 지나칠 뻔 했었는데, 너무 재밌어, 추천!




小白与电影

国产电影这两年也就天注定,让子弹飞有点意思。白日焰火,催眠大师也还行。其他也就呵呵了。反观韩国电影,最近衡量韩国电影的标准都得用好莱坞电影的标准了。

국산영화들은 요 근래 2년 동안 이미 운명이 정해진 것 같아. 총알이 날라가는 걸 보는 게 더 재밌겠다. <대낮의 불>, <잠자는 대부>는 그래도 괜찮았어. 다른 건 좀... 반면에 요즘 한국 영화를 평가하는 기준은 헐리우드 영화랑 비슷해졌어.


[답글] 神宗狂

呵呵,期待已久,话说国片已经好久没有吸引我的了。下载稍后来评。

하하, 오래 기다렸어. 중국 영화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관심이 없었어. 다운 받고 나서 다시 평가해야겠다.


[답글] 慕容丹羽

也不能这么说,国产片确实很多烂片!~但像心花怒放这类喜剧片,还是比较合格的!~ 在电影院这种氛围里面看,还是挺值票价的~~至于国产很多所谓的大制作3D就没什么必要了,还不如上2D,就是因为3D好圈钱!最鄙视的就是这种没技术装有技术的B!还是支持支持国产电影,我的意思是有诚意的国产电影!~

그래도 그렇게 말하면 안 되지, 국산 영화가 실제로 썩은 영화가 많긴 하지만! ~ 이런 종류의 재밌는 영화는 꽤 합격이야! ~영화관 같은 분위기에서 보면, 표 값 가치를 하는 것 같아~ 적어도 국산영화 중 몇몇은 3D효과 자체가 필요 없어. 2D조차도! 사람들이 제일 얕보는 건 국산영화의 퀄리티 때문이야! 그래도 국산영화를 지지하고 밀어줘야지 내 뜻은 진심이 담긴 국산영화가 있으면 좋겠다는 거였어!~




杨益宸

好看!逗逼片子,但是后面越来越精彩!!

재밌어! 코믹영화야. 뒤로 갈수록 더 재밌어지더라!!




熊也吃鱼

居然还在影院看国产片,真是佩服佩服啊。。。心花怒放其实也很一般了,本人是坚决不在影院看国产电影的,赌博还有个输赢,这相当于把钱丢水里了

영화관에서 이 영화를 봤지만, 정말 감탄할 만해... 기분이 좋아지는 건 굉장히 일반적인 반응이고 나 자신은 이제 더 이상 국산영화를 영화관에서 안 보기로 했어. 차라리 도박은 돈을 딸 수라도 있지. 이건 돈을 물에 버리는 것과 마찬가지야.




legolas_chen

非常好看啊,全程故事紧凑,满分推荐~

너무 재밌어. 전체적인 스토리가 긴장감 있고. 만점이야 추천해요~




韩沐神

写的是动作片,其实是喜剧片,哈哈哈一群逗逼笑死我了,非常不错

써 있기는 액션영화라고 써 있지만 사실은 코믹영화야. 하하하 정말 웃겨 죽겠네. 너무 괜찮다.




天朝

朝鲜半岛自古以来就是我天朝领土,虽然现在独立但终将有一天再次回归天朝的怀抱。

조선반도는 예부터 우리 천조의 영토였지, 비록 지금은 독립되어 있지만 먼 훗날 우리 천조의 품으로 돌아오는 날이 오겠지.


[답글] 神宗狂

呵呵,期待已久,话说国片已经好久没有吸引我的了。下载稍后来评。

하하, 오래 동안 기다렸다. 국산 영화들은 이미 나의 관심을 못 끌어. 다운받고 나서 다시 얘기해야겠다. 


[답글] 麦克华丝基

你是谁搬来的逗我们的?

너는 누군데 와서 우리를 웃기니?



위 영화 해적의 번역에 대한 저작권은 불만폭주 블로그에 있으며, 외부 웹으로 복사해갈 경우 기본적인 출처 기재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댓글과 공감은 앞으로 더욱더 양질의 업데이트가 빠르게 이뤄질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