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림 : 아래의 포스트는 【2014. 11. 28. 13:32】 네이버 블로그에서 【노예남편】이 작성한 글로 금일 티스토리로 이전되었습니다.

얼마전 아내가 아기에게 좋다는 더 퓨어 베이비 힐링 시리즈를 통째로 구입해왔다.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우선 향이 좋다. 또한 지금까지 아이들을 목욕을 내가 시키다가 얼마전부터 아내가 시키지 시작하였다. 그런데 왜 내가 시킬때 이런거 미리 구입안했냐고?





일단 좋다고해서 사용해보았으나 특별히 어떤점이 좋은지 눈에 보이는게 없으니 패스!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중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그냥 아기들 목욕과 샴푸까지 한번에 다 되는게 편하고 좋았다. 여기도 그런 제품이 있다. <더 퓨어 베이비 힐링 바디 & 헤어워시>



(더 퓨어 베이비 힐링 로션)



알갱이가 들어있다길래 피지나 피부에 좋다는 그것인줄 알았는데, 비타민 E유도체란다. 그냥 비타민 E가 들어가 있는 음식을 먹이는 되는거 아닌가?





크기는 다른 제품보다 크고 양도 많은것 같다. 내용을 보니 이것저것 아기들한테 좋다는 여러가지들이 들어가 있는데, 그건 사용해봐서 결과를 보고 내가 결정할 문제고, 그러한 성분들에 대해서 난 잘모르겠다.



(더 퓨어 베이비 힐링 바디  헤어 워시)





이건 정말 편하고 좋다. 아이가 하나도 아니고 둘이나 목욕시키는데, 애기용품에 초딩꺼까지 따로 다 사용하려면 얼마나 깔아놓고 씻겨야 되는가? 하지만 애기꺼를 한개만 꺼내두고 사용한다면 그것만으로도 많이 편하다. (이전에 사용하던 꾹꾹 눌러서 쓰는게 더 편하다.)




  더 퓨어 베이비 힐링 크림 사용방법


목욕 시, 적당량을 목욕 타월 혹은 손바닥에 덜어 거품을 낸 후 몸을 마사지 하듯 닦아 주고 깨끗한 물로 헹구어 줍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파란색 부분이 가장 중요!)



(더 퓨어 베이비 힐링 크림)





힐링크림은 목욕 후 아기의 몸에 바르는 크림인데, 이거 진짜 표현이 안되네.. 매끈거리는듯한 느낌인데 그렇지도 않으면서 부드럽고 향이 은은하다. 애기 몸에 좋은지 나도 장담은 못하겠다. 애들 로션이 다 거기서 거기지 특별히 무엇이 좋다 나쁘다 평가하는건 아니라고 본다. 개인적으로 요즘 어른 세대들이 이런거 바르고 컷나, 대충 분가루 발라줘도 다들 잘 컷다!




  더 퓨어 베이비 힐링 로션 사용방법


목욕 후, 타월로 물기를 닦아낸 후 적당량을 덜어 온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 줍니다. 특히 건조가 심한 부위는 여러 번 발라 줍니다. 더 퓨어 힐링 로션을 바른 후 발라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요기 파란색 부분이 중요!)



(더 퓨어 베이비 힐링 로션)



더 퓨어 베이비 힐링 로션을 바른 후 크림을 발라야 좋다고 한다. 헐! 그런데 로션은 설명문구를 촬영하지 않았다.





더 퓨어 베이비 제품들은 지금 사용중이고, 무엇이 딱 다른 제품보다 좋다 나쁘다 말하기 어려워 그냥 이런게 있다는 것만 알면 될것 같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제품들을 사용해보았지만, 다들 그 나름대로 괜찮은 제품들이다. 오래전 부터 우리 나라의 많은 기업들의 사람에 대한 기업정신은 정말 밑바닥이라고 말하고 싶다.  시리얼에 대장균 넣어두고 【어차피 사람 손에도 대장균은 있으니 괜찮다.】 라고 말하는 기업정신을 가진 사람들이 수두룩한 세상이다.


어떤 제품이던간에 특별히 좋고 나쁘다고 평가하기 그렇다. 단지 사용을하고 부작용만 없는 제품이라면 모든 제품들이 다 고만고만하다고 생각한다. 우리 애기가 조금더 좋은 로션 바른다고 몸이 건강해지나?


그냥 된장에 청국장 열라게 먹이고, 고기 듬뿍듬뿍해 먹이면 키도크고 힘도 좋아지고 몸도 좋아진다. 엄마들의 극성이 가끔은 비현실적일때가 있는것 같다. (물론 와이프도 그냥 좋다고 구입한것 보다는 쇼핑하다가 필요하니까 아무거나 구입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