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리우드 여배우 케이티 홈즈가 도슨의 크릭에서 유명 인사 역할을 통해 세상에 소개되었을 때, 사람들은 그녀를 놀라운 매력을 지닌 다른 세상의 여자로 여겼다. 그녀는 영화계로 눈을 돌려 이제 막 유명해지기 시작했는데, 톰 크루즈와 결혼한 후에야 그녀의 연기 생활이 중단된 듯 보였다.





비록 그녀가 아름다운 외모로 세간의 이목을 끌었지만, 파파라치에 의해 끊임없이 찍힌 사진들은 단정치 못하고, 지쳐 보였기 때문에 결혼이 그녀에게 도피처가 되지는 못해 보였다. 이혼 후, 케이티 홈즈는 붉은 카펫 위에서 몸을 치장하는데 까지 시간은 조금 걸렸지만, 그래도 계속 초췌해 보였다.





이러한 케이티 홈즈를 보면 우아하게 나이를 먹어갈 것 같아 보이지는 않는다. 특히 이미 그렇게 심각하게 보이는 증상이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케이티 홈즈(Katie Holmes | Kate Noelle Holmes)


케이티 홈즈는 1978년 12월 생으로 미국 출생이다. 그녀는 1997년 영화【아이스 스톰】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2005년【배트맨 비긴즈】, 2016년【장난감이 살아있다】를 비롯하여 최근의 영화로는 2018년【오션스 에이트】에 출연한 배우이다. 데뷔 이후 지금까지 총 31편의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이 중 조연으로 출연한 것이 6작품, 데뷔 작품으로 단역, 감독한 작품이 두편으로 헐리우드에서는 대배우이다.





케이티 홈즈와 톰 크루즈는 잠깐의 열애 끝에 2007년 결혼하여 톰 크루즈를 꼭 닮은 딸 수리 크루즈를 출산하였고, 5년 뒤인 2012년 뉴욕 법원에 이혼 청구 소송을 신청하면서 결혼 5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딸 수리 크루즈의 양육권은 케이티 홈즈가 가져갔다. 또한, 홈즈는 2018년 현재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제이미 폭스 (Jamie Foxx | Eric Morlon Bishop)와 열애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