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은 무척 어릴적에 데뷔하였다. 무려 세상에 태어난지 갓 3년 밖에 되지 않은 1989년 포드 자동차 광고 모델로 데뷔를 하였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여배우로 크게 성장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았을 만큼 주근깨가 있는 빨간머리 소녀를 잊지 못했다. 그녀가 아역배우 단계부터 시작하여 성장하면서 사람들은 그녀가 얼마나 아름답게 성장하는지 항상 지켜보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사람들의 마음에 보답이라도 하듯이 너무나 아름답게 성장하였고, 언제나 스포트라이트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그녀의 개인적인 바탕한 삶은 곧 대중에 대한 그녀의 견해를 완전히 깨부수어 버렸다. 그녀는 파티에 중독된 듯이 즐겼고, 그 파티는 언제나 잘못된 방식으로 치뤄졌다. 그녀의 파티는 그녀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어 줬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인해 대중은 그녀의 곁에서 서서히 멀어져만 갔다.


그리고 꽤나 오랫동안 스크린에 보일 것이라고 생각했던 그녀는 최근 어느 누구보다 급격하게 늙어버렸다. 파티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그 많은 파티들은 신선했던 그녀의 얼굴을 확실하고, 잔인하게 바꿔버렸다는 것에 이견이 없다.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 | Lindsay Dee Lohan)


린제이 로한은 1989년에 데뷔하여 현재까지 3장의 앨범【1집 Speak】,【2집 A Little More Personal (Raw)】,【Confessions of A Broken Heart (Daughter To Father) (Single)】을 발표했고, 【퀸카로 살아남는 법】,【챕터 27】,【트러블 메이커】등 21편의 영화에 출연하였다.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이라고 한다면 ,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헐리우드의 사고뭉치로 볼 수 있다. 어린나이 부터 깜찍하고, 누구보다 귀여운 모습으로 데뷔하여 많은 이들이 사랑을 받으며, 아역 배우부터 차근차근 성장하면서 부와 명예를 얻게 되자 사람들의 기대와 달리 엇나가기 시작하였다.





마약과 술, 담배, 게다가 남자에게 까지 중독되어 매일 같이 벌이는 난잡한 파티는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을 완전히 부셔버렸다. 최근에는 코리안 헐크 하제용과 린제이 로한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온갖 열애설과 낚시설 등등 인터넷이 잠깐 시끄럽기도 하였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