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불만폭주 블로그 노예남편 인사드립니다.

현재 다음측에 이전 블로그의 검색상황을 삭제해달라고 요청하였으며, 네이버 글은 계속 예약걸기로 이전하고 있는데요. 글에 포함된 사진이 워낙에 많다보니 이전하는 것도 완전 노가다 입니다. 시간좀 걸릴듯 싶구요.





블로그 디자인 및 기능은 계속 업데이트중에 있습니다. 지금 반응형으로 제작을 하고는 있지만, 기존 스킨에 조재하던 버그를 잡고, 조금더 디테일하게 꾸며가고 있습니다. 아직도 모바일 버전으로 전환될때 일부 오류가 있지만, 귀찮아서 천천히 바꿀 예정입니다. 그외 소소하게 여러가지 필요기능들이 추가되고 있구요. 포스트별 조회수, 접속자 아이피, 현재 접속자 표기를 다 만들어서 테스트까지 끝내 놨는데 적용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이거 적용하려면 너무 귀찮은 일이 많아서요.


그 외 인기 검색어와 인기 포스트, 추천 포스트 등의 출력도 할 예정입니다. 아직 옮겨온 포스트가 많이 공개되지 않아서 절반이상 공개되면 3~4개월후에 인기포스트 및 추천포스트와 인기 검색어 등이 표기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올라오는 글은 노예남편과 불량아내가 블로그를 초창기에 운영할때 작성했던 글이 올라오고 있어 사진의 퀄리티와 리뷰의 허접함이 보입니다만, 앞으로 올라오는 글에서 조금씩 전문성을 가져가게 되니 이해해주십시요.



블로그 초반의 글은 거의 패밀리 카테고리의 글이 많습니다. 본래 불만폭주 블로그는 다른 블로그처럼 전문적인 정보나 지식을 전달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목적으로 만든 블로그가 아닙니다. 본래 목적은 본인을 포함한 우리 가족들의 추억을 담아두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시간이 지나 추억을 되돌아보고, 쉽게 기억을 되찾기 위함이며, 두번째로는 우리 아이들이 성장하여 어른이 되었을때 엄마와 아빠가 가족과 무엇을 했는지 얼마나 자신들을 사랑했는지 조금더 알려주고, 오래된 추억의 기억을 되돌아보라고 운영하는 겁니다. 아마 패밀리 글은 일기형태라 그닥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거나 재미있는 글은 아닙니다.



아직까지 이전되지 않은 글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중에는 정말 재미있는 포스트도 많고 생각하는 포스트도 많으니 기대하셔도 됩니다. 이전 네이버에서 작성된 글 1255개의 글 중에서 670 ~ 720개 정도의 글만 이전하고 밀린 포스트를 작성한 이후 신규 포스트가 내년 연말부터 발행될 예정입니다. 옮기지 않는 삭제할 예정인 대략 500개 정도의 포스트는 해외반응 번역관련에서 예고편 번역 알림 글 및 230개의 블로그 제작, 운영, 관리, 노하우와 팁등에 관련된 글입니다. 이거 사실 옮겨오고 싶은 글이 꽤나 되는데, 이게 장문도 너무나 어마어마한 장문들이라 글을 다시 읽고 로직이 바뀐 부분들을 수정하거나 삭제해서 가져와야 하는데 본인이 작성했지만 다시 읽을 엄두가 나지않을 만큼 하나하나가 너무나 장문이네요.



당시 글을 작성할때 짧게는 반나절에서 1박 2일로 강좌한 글도 많아서 다시 잃으려니 스크롤 내리다가 포기했네요. 일단 관련 글들은 이전 보류 입니다. (당시에는 제가 제정신이 아니였나 봅니다. 어떻게 그런 글을 작성할 생각을 했는지...) 다시 작성할 블로그에 관련한 글은 최대한 티스토리를 위주로 작성해볼 예정이네요. 옛날 네이버 이웃님들중 진짜 친한 분들 많았는데, 혹시 제 공지사항 보시면 티스토리로 갈아타시라고 권유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공유하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