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림 : 아래의 포스트는 【2014. 10. 12. 1:18】 네이버 블로그에서 【노예남편】이 작성한 글로 금일 티스토리로 이전되었습니다.

한국 vs 중국(2014 AFC U-19 챔피언십) 0:0 무승부 - 한국 중국 축구(19세) 주요장면 동영상, U19 중국반응(하이라이트 영상)

오늘 2014 AFC U-19 챔피언십 한국 vs 중국의 지역예선 C조 2차전 경기가 있었습니다. 너무 아쉽게도 무승부를 하였는데요. 중국이 영혼을 걸고 무승부 전략으로 나오니 중국 입장에서는 성공한 시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번 U19 한국 중국의 경기가 많은 네티즌들에게 주목을 받게된 이유는 베트남이 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잡것들이 아시아 최강 일본에게 패하고 한국은 이길 수 있다. 라는 발언으로 자극을 한 모양입니다.



 



하지만 한국은 현제 베트남에서 6골을 넣어 골득실차로 C조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13일 일본과 치르는 예선 3차전 C조 마지막경기의 결과에 따라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지을 예정입니다. 오늘은 아무래도 베트남이 탈탈 털려서 그런지 중국이 너무 수비위주로 나온듯 하네요. 그런데 정말 문제는 중국이 수비축구를 하는데, 우리나라도 수비축구를 하네요. 맴버들은 정말 황금세대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잘하는데, 이래서 감독의 역할이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2014 AFC U19 Championship:China U19 0-0 Korea U19 한국 0-0 중국)


(U19 South Korea 0 - 0 U19 China PR | Group C | 2014 AFC U-19 Championship)



아래에 번역된 한국 중국의 U19 중국반응의 번역 저작권은 본 불만폭주 블로그에 있습니다. 퍼가실때 출처 정도는 알아서들 작성해주세요. 필자도 다른곳에서 퍼올때 일부분만 가져오고 최소한의 출처 알림은 하고 있습니다.



  AFC U-19 챔피언십 중국반응


夏三两[上海]

이러면 진짜 골치 아픈데. 지금 국가대표의 상태로 봐선 베트남도 못 이길 것 같다.

다 키보드워리어 들이야. 경기를 다 보고 나서 평가해. 




手机用户[广东广州]

맞아. 이번 경기는 꽤 괜찮게 잘했어.




公子颉[湖南长沙]

마단이 또 무승부로 끝났다는 건 세기의 징크스를 아직도 깨지 못했다는 거네.




RF_落魄书生vin[广东广州]

또 무승부네. 몇 년 째야. 항상 무승부로 끝나면 토너먼트 진출을 못했지.




还有个才[美国密歇根州]

일본이 이긴다면 토너먼트 진출은 분명할 것 같은데. 하지만 나는 우리가 일등을 했으면 더 좋겠어.




說了伱吥懂[广东惠州]

무승부면 안 되는데. 개 같은..




手机用户[四川成都]

올림픽 대표팀보다는 나은데! 정신상태도 훨씬 나아진 것 같고, 단결력도 훨씬 좋고.

패스를 잘 못하는 것도 아닌데, 트레이너만 바꾸면 앞날이 밝다!




墨涵他爸051219[江苏徐州]

오늘 경기 괜찮았어. 더 괜찮은 트레이너만 구하면 될 것 같아. 시간 낭비하지 말고.




阿宽丞相[江西南昌]

무승부로 끝나면 진출할 수 있다고? 전혀 생각을 못했는데.




KobeBryant---24[江苏南京]

잘 하던데.. 힘내자! 영원히 응원할게!




能掐会算喵半仙[北京]

희망이 다시 보일거야! 또 무승부!




中立球迷K[河南郑州]

정말 외국을 가서 배워오는 건 효과가 있었어! 유학파를 늘리자!

매년 100명 정도의 축구 선수를 유럽으로 보내서 그쪽의 기술을 배워온다면 아시아를 뚫고 나가는 건 시간문제일 것 같은데!




卍那山那海卍[广东深圳]

관건은 다음 일본과 한국의 경기야. 필사적으로 하겠지.

절대 무승부가 나올 리가 없어. 그 경기에서 누가 이기면 바로 토너먼트 진출이야.

그리고 중국이 베트남에 진다는 건 더욱 불가능하고.




手机用户[北京海淀]

다음 경기 때 필사적으로 잘하자. 꼭 조 일등을 쟁취해야 해!




中国球迷俱乐部新浪机构认证[广东佛山]

모든 경기가 끝이 났어. 중국과 한국은 0 대 0으로 무승부로 끝났어.

중국 국가 대표의 다음 상대는 베트남이야. 무승부로 끝이 나면 토너먼트 진출은 확실해. 파이팅!




手机用户2116067163[河北保定]

일본과는 우승. 한국과는 무승부. 이 녀석들 정말 대단해!

다음 경기의 상대는 베트남이야. 또 한 번의 승리는 껌이겠는데?




夏三两[上海]

이러면 진짜 골치 아픈데. 지금 국가대표의 상태로 봐선 베트남도 못이길 것 같다. 

다 키보드 워리어들이야. 경기를 다 보고나서 평가해.




华少T-MAC无惧[江苏南京]

이 말 하면 안 될 것 같지만~ 무승부면 토너먼트 진출할거야.




星空嘹望[上海]

트레이너가 바뀐 건 문제가 있어. 이번 대표팀에서 중앙 공격수가 키가 큰 건 적합하지 않는데, 이번 경기에 센터가 완전히 감을 못 잡았어. 빨리 반격하기는 했는데 효과가 없었어.

韦世豪(위세호)는 매번 프론트 쪽에 배치되었었는데, 이번엔 확실히 적응을 못한 것 같다.

일찍이 唐诗(당시)아니면 陈科睿(진과예)가 桂宏(계굉)이랑 자리를 바꿔서 韦世豪(위세호)를 프론트로 가게 했었어야 해.




飞天盛尼玛[广东广州]

제일 재수 없는 말. 무승부만 해도 토너먼트 진출.




中国球迷俱乐部新浪机构认证[广东佛山]

모든 경기가 끝이 났어. 중국과 한국은 0 대 0으로 무승부로 끝났어.

중국 국가 대표의 다음 상대는 베트남이야. 무승부로 끝이 나면 토너먼트 진출은 확실해. 파이팅!




绝世好牛牛[上海]

전반전과 후반전 모두 비교적 수동적이었어.

후반전에서는 공을 계속 놓치고 경기 내내 공을 컨트롤 못하는 것 같았어.

단결력 있는 공격도 못 보여줬고, 전부 다 혼자 행동하더라고. 이건 절대적으로 트레이너 전술의 문제야.

최종적으로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트레이너는 꼭 교체되어야 해. 아니면 이 팀은 쓰레기가 될 거야.




Ich_bin_CHANG[美国纽约州]

또 결과가 무승부면 이상한 결과가 나타나는데.




身在江城心在晋_彬[湖北宜昌]

무승부면 토너먼트 진출 할 거야.




绝世好牛牛[上海]

전반전과 후반전 모두 비교적 수동적이었어.

후반전에서는 공을 계속 놓치고 경기 내내 공을 컨트롤 못하는 것 같았어. 단결력 있는 공격도 못 보여줬고. 전부 다 혼자 행동하더라고. 이건 절대적으로 트레이너 전술의 문제야.

최종적으로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트레이너는 꼭 교체되어야 해. 아니면 이 팀은 쓰레기가 될 거야.




浪子天问[重庆]

비록 向柏旭(상백욱)이 되게 못하긴 하지만, 向柏旭(상백욱)이 없으니까 전반전에서 경계심이 떨어진다.




乐0777[湖南岳阳]

양쪽 모두 기회는 있어. 하지만 나이가 어려서 경험이 조금 부족하다는 게 단점이지.

이번 경기에서 중국 대표는 확실히 괜찮았어.




沈老师lover[福建福州]

국가 대표 마지막 10분 동안의 공격을 보고 나서 난 우리 팀의 미래를 봤어. 우승?

너무 아름다운 미래만을 그리는 거 아니야? 상상도 할 수 없어.




落叶飘零的秋天1991[江苏南京]

다른 건 말할 것도 없다. 녀석들 힘내라!




手机用户[山东莱芜]

너네 엄마는 꼭 그 말을 안 하면 말을 못하냐. 축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너보단 잘 안다.

너가 굳이 말할 필요 없어.




Busyman刘午阳[河南安阳]

무승부면 토너먼트 진출한다는 징크스!




手机用户[贵州铜仁]

또 무승부면 진출, 토 나와!




四夕少主[江苏徐州]

마지막 20분 동안에 나는 이 녀석들이 아직 꽤 괜찮다고 느꼈어. 테크닉적인 부분에서도 잘 갖추어져 있고, 공을 뺐는데 있어서도 꽤 적극적이야.

그런데 기본기가 아직은 부족해. 어떤 경우에는 공을 놓치고 실수 하던데. 힘내라!




lucas-cai[香港]

이번 국가 대표는 적어도 올림픽 때 보다는 낫다.




Ec_玊洍甽[江苏南京]

무승부면 토너먼트 진출한다는 각본은 이미 질릴 대로 질렸어.




lanzezhuimeng[江苏南京]

진출하든 못하든 무슨 상관이야. 이미 일본이랑 한국과는 경기를 해봤는데. 실력은 그런 데로 꽤 괜찮았어.

아시아에서 또 어떤 축구팀이랑 붙을 가치가 있는거냐!!!




Jungle兵衞[湖南长沙]

좋아 좋아!




暮色潜水艇[北京]

베트남이랑 무슨 무승부야.




飘逸弄剑居士[广东东莞]

일본과는 우승. 한국과는 무승부. 헛소리 하는 종자들 아직도 헛소리하고 앉아 있네.


※ 위 번역본의 저작권은 불만폭주에 있으며, 퍼가실때에는 기본적인 출처정도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비록 아쉬운 0:0 무승부지만,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한국과 비긴 중국에게도 박수를 보내고 싶지만, 얘들 댓글 볼때마다 주먹이 불끈해서.. 이제 19세이니 이번 토너먼트에 진출하고, 내년 FIFA주최 세계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실력들 발휘하고 눈도장 콱 찍으면 축구선수들의 꿈인 국가대표가 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