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림 : 아래의 포스트는 【2014. 9. 10. 1:20】 네이버 블로그에서 【노예남편】이 작성한 글로 금일 티스토리로 이전되었습니다.

애기를 기르시는 분들이야 다들 아시겠지만, 애기들 처음에는 약먹을때 발광하고, 감기로 인해 호흡기 치료할때도 발광을 하네요. 우리 한결이도 요타 애기들처럼 성격이 GR같아서..



(잠자는 애기 약먹이기)



이날은 어린이집에서 데리고온 후 분유 먹이고, 살살 달래서 재운후에 애기한테 쥐도새도 모르게 호흡기 치료와 약을 먹인 동영상입니다. ㅡ ㅡv (주인님께서 이거보고 대박!! 이라고 칭찬해줬음.)



아기 호흡기치료 - 지금 한결이는 꿈나라중.. (   ㅡㅡ)



애기 약먹이기 이건 조금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조금만 짜도 자면서 뱉어냅니다. 한방울씩 무려 15분동안 들고 먹였네요. 팔에 쥐가날려고.. 쿨럭~ (예전에 처음 약먹일때에는 이렇게 힘들었지요.)





처음에는 약을 먹이려고 지랄발광을 다해봤는데요. 다른 아이들한테는 훼이크가 되는데요. 이녀석은 이미 약통을 한번 봤고, 그 안의 약 맛을 봤습니다. 그럼 콜라에 섞어도 약 맛을 알고 뱉어버리고, 오만가지 짓을 다해봤습니다만 씨알도 안먹힙니다. 눈치가 엄마랑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900단이네요. ㅠㅠ 애들이 감기때 먹는 약이 딱 두종이 있는데, 그중에서 검은색 약은 자기가 쪽쪽 빨아먹는데, 그거 핑크색 약은 ㅇ ㅣ ㅇ ㅑ.. 약먹이다 내가 병걸리듯..





요즘에는 워낙에 숙련이 되서 그냥 시작! 하고 15초안에 다 먹입니다. (   ㅡㅡ)v 다음에는 애기 약먹이는 방법으로 15초안에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빨리 알고 싶으신 분들은 우리 결이 감기좀 걸리라고 기도하시면 됩니다. (     ㅡㅡ);;



(여러번 경험 후 익숙해지면 아이 스스로 하게끔 할 수 있습니다.)


아기 호흡기 치료기는 한결이가 태어날때 즈음 돌아가신 한결이 외증조할머니가 쓰시던거를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저희가 사용한 제품은 너무너무 시끄러워서 절대 추천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제품명이니 회사명은 작성안하겠습니다. 그냥 필요하신 분들은 알아서 구입하시되, 이용시 소음이 적고, 아이 입주변에 맞는 것 보다는 한치수 크게 넉넉한 크기로 구입하세요.